THE 뉴토끼 시즌2 DIARIES

The 뉴토끼 시즌2 Diaries

The 뉴토끼 시즌2 Diaries

Blog Article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그것은 매력적인 웹툰 콘텐츠로 여러분을 매혹의 세계로 안내하는 한국 기반의 플랫폼입니다. 열렬한 팬들과 소설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은 무료웹툰을 제공하며,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, 대한민국 전역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.

이 실시간 업데이트 메커니즘은 팬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며, 그들이 존경하는 이야기의 전개와 캐릭터들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!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.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. 그러나 마루마루,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.

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, 위에있는 ○○ 등을 볼 수 있다.

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, 소설, 토쿠사츠,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.

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,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Newtoki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.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. 뉴토끼 주소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,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무료웹툰 페이지 이름이 '마나토끼'로 바뀌었기 때문. 즉, 마루마루-망가쇼미-마나모아-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.

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이므로, 주로 불법 토토 광고 및 불법 성매매 광고 수입으로 사이트를 Newtoki 유지하는 듯하다. 그리고 웹툰 업로드도 타 불법 사이트에 이미지를 또 재탕해서 가져오는 게 빈번한지라 적지 않은 웹툰에 다른 불법 사이트 로고와 주소가 합성되어있다.

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?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도 참 재밌잖아요. 저도 예전에 노블레스,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. 무료 웹툰만 즐겨봤는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? 광고는 뉴토끼 주소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?

타이핑 검색 기능을 제공하지만, 검색 결과에 만화, 웹툰, 애니 등 모든 컨텐츠가 함께 검색결과에 포함된다는 아쉬운 점입니다. 그러나 여러 작품을 장르별로 분류하여 알아보기는 쉽고 편리합니다.

이 플랫폼은 다양한 웹툰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, 매혹적인 스토리와 시각 요소를 즐기는 데 동반되는 경제적 부담을 효과적으로 덜어주고 있습니다.

뉴토끼엔 네이버, 카카오,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,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+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, 북토끼는 노벨피아,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.

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(개인 미디어 포함)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